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이야기

방이동 먹자 원산만두를 다녀왔어요

by 금 나와라 뚝딱 2024. 1. 17.
반응형

송파 원산만두는 서울 송파구 송파동, 즉 방이도 먹자골목 인근에 위치한 만두 전문점 맛집 이라고 합니다.

개업 후 현재까지 20년이 넘게 장사를  이어져오고 있는 노포이기도 하지요..

 

 

 

정말 이 동네 사람중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만두 맛집이랍니다.

항상 대기를 너무 많이 타서, 가서 먹기 엄두나 나지 않는 집인데, 최근 티비에 까지 출연하게 되어 더욱 가기 힘들어진 가게 입니다만, 휴가를 이용해서 평일 점심 잽싸게 다녀왔습니다.

 

 

먹음직 스러운 장미 모양의 만두입니다.

 

 

고기만두, 김치만두 모두 우열을 가리기 힙듭니다.

 

반응형

 

조금 맛있는 원픽을 고르라면 저는 고기만두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지금 봐서 군침이 도는 비쥬얼입니다.

 

 

 

고기만두 김치만두 모두 맛있지만, 정말 최고의 맛은 바로 군만두 입니다.

평생 먹어본 만두 중에 최고로 맛있는 군마두 였습니다.

 

 

 

원산만두의 가장 큰 특징은 매일 아침 직접 반죽하고 빚은 만두를 판매한다는 것입니다만두피는 얇고 부드러우며만두소는 고기와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 꽉 찬 맛이 일품입니다.

 

원산만두의 대표 메뉴는 찐만두와 군만두입니다. 찐만두는 꽃 모양으로 빚어져 보기에도 아름답고, 부드러운 만두피와 짭짤한 만두소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군만두는 바삭한 만두피와 육즙이 가득한 만두소가 어우러져 별미입니다.

 

원산만두는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매장이 협소하여 대기 시간이 길 수 있으니,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원산만두는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만두 맛집으로, 송파 주민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만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